월요일, 8월 18, 2025
Home미분류쿠캣, ‘렌지업’ 제품 강화 신제품 ‘렌지쿠캣 납작막창’ 출시

쿠캣, ‘렌지업’ 제품 강화 신제품 ‘렌지쿠캣 납작막창’ 출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사람)’ 쿠캣이 ‘초간편’을 앞세운 렌지업 제품을 강화하고 있다. 푸드테크 기업 쿠캣(대표 이문주)은 초간편식 신제품 ‘렌지쿠캣 납작막창’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렌지쿠캣은 쿠캣이 ‘초보자도, 초스피드로, 초간편하게’를 모토로 지난해 12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초간편식 PB(Private Brand) 라인업이다. 제품 포장만 제거한 뒤 해동 등 일체의 손질 없이 누구나 3분 내외의 전자레인지 조리(렌지업) 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C(Ready to cook) 형태라는 점이 특징이다.

밥, 면, 반찬, 안주, 분식 등 구성도 다채롭다. 파스타, 제육볶음, 양념 삼겹살, 고기만두, 바베큐족발, 김피탕 등 다양한 음식을 렌지쿠캣 제품으로 맛볼 수 있다. 이 중, ‘렌지쿠캣 파스타’ 4종과 ‘렌지쿠캣 직화 제육볶음’ 2종은 쿠캣에서 판매하는 전체 제품 가운데 재구매율 최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렌지쿠캣 납작막창’은 쿠캣의 인기 PB 제품 ‘쿠캣 납작막창’을 보다 간편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초간편식’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해동해 구울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 2분 조리만으로 전문점 못지 않은 막창이 완성된다. 제조 시 오븐 가열 방식으로 잡내를 완벽히 제거했다는 점도 돋보인다.

종류는 기본에 충실한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 막창과 쌈장 소스를 버무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맛을 연출한 쌈장 막창 등 총 2종이다. 가격은 1팩에 7900원이며, 2종 세트는 5% 할인이 적용돼 1만5000원이다. 쿠캣 공식 온라인몰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캣 마케팅 담당자는 “최소의 과정으로 최고의 한 끼를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렌지쿠캣을 포함한 쿠캣 초간편식 제품의 기획 의도”라며, “초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확대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앞으로도 더욱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