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지속되면서 방학과 휴가시즌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놀이시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충남 아산에 위치한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쇼핑도 즐기고, 물놀이도 즐길 수 있는 키즈워터파크를 개장했다.
여름시즌에 맞춰 개장한 퍼스트빌리지의 키즈워터파크는 7월 8일(토)부터 8월 20일(일)까지 약 44일간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오후 5시 입장마감)된다. 길이 20m 메인풀, 워터슬라이드, 서브슬라이드풀,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탈의실과 간이샤워실 등 편의시설까지 구비됐다.
넓고 길게 공간을 구성한 메인풀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워터 슬라이드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시설이다. 얕은 풀장으로 되어있는 유아풀은 영유아 전용 풀장으로 부모와 유아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여기에 페달보트와 롤러볼을 설치해 물놀이뿐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키즈워터파크 이용가격은 어린이 8000원(13세 이하, 12개월 이하 무료), 성인 5000원이며, 파라솔은 종일 1만원에 대여할 수 있다. 파라솔 옆에는 개인이 직접 돗자리를 가져와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유식, 커팅된 과일, 음료 외에 외부음식은 반입이 금지되고 있으나 퍼스트빌리지 내 레스토랑에서 피자, 돈까스, 떡볶이, 순대 등 포장이 가능하다.
퍼스트빌리지는 연중 저렴한 할인행사는 물론 가족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해 쇼핑과 휴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중부지역의 대표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평택~세종간 43번 전용도로 개통으로 평택 및 세종시에서 출발하여 약 30분이면 도착이 가능해 접근성도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