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1, 2025
Home미분류지그재그, 헤어 브랜드 ‘보다나’ 쇼케이스 기획전 개최

지그재그, 헤어 브랜드 ‘보다나’ 쇼케이스 기획전 개최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대표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10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고물가 등의 영향으로 집에서 직접 헤어 관리와 스타일링을 하는 ‘홈 살롱(Home Salon)’ 트렌드가 정착하면서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그재그에서는 최근 일주일(9/29~10/5) 동안 ‘고데기’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보다나’는 봉고데기, 물결고데기 등으로 유명한 헤어 스타일링 전문 브랜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보다나 베스트 제품인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소프트바 판고데기’,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40mm’와 함께 약 50개 제품을 최대 42%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지그재그는 보다나 제품 할인에 더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 사용법까지 고객에게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지원한다. 보다나 제품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링 소개 영상을 유튜버 ‘소올’과 함께 제작하고, 소울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쇼케이스 기간 중 보다나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 고객 대상으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고정해주는 ‘보다나 헤어 픽서 30ml’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외 포토리뷰 및 럭키박스 이벤트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결혼식, 연말 모임 등 외출이 증가하는 계절을 맞이해 헤어 브랜드로 유명한 ‘보다나’ 제품들의 특징과 장점을 다양한 룩북과 영상으로 제작함과 동시에 단독 특가까지 준비했다”며 “올해 가을은 값비싼 미용실 이용 대신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세련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지난해 10월부터 브랜드 단독 기획전 코너인 ‘브랜드 쇼케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상품 할인 혜택을 강조하는 일반 기획전과 달리 각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에 집중한 스토리텔링형 기획전이다. 자체 제작한 룩북과 영상 등 고퀄리티 콘텐츠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쇼케이스 기간 브랜드 상품 거래액은 쇼케이스 직전 주 대비 평균 11배(1085%)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