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 ‘초통령’ 도티, 초등학생 공부위해 천재교육과 만났다

최근 ‘초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의 캐릭터와 실제 음성이 천재교육의 밀크T 학습 콘텐츠에 실려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초등학교 겨울방학은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되짚어 보고 다음 학년을 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로, 겨울방학 교육 콘텐츠에 톱 크리에이터 도티의 캐릭터와 목소리가 들어가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는 방학동안 아이가 꾸준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아이들이 꾸준히 학습을 완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천재교육의 스마트 학습 밀크T는 도티와의 겨울방학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초등학생을 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10일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1만원 상당의 도티 캐릭터 라이트 키링을 선착순 1만2000명에게 증정하며, 밀크T 학습을 결제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도티의 사인이 각인된 한정판 케이스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천재교육과의 콜라보를 통해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240만명 이상을 확보한 국내 톱 게임 크리에이터로 최근 SBS ‘가로채널’ 등 TV 프로그램에도 다수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도티는 MCN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 ‘샌드박스네트워크’의 공동 창업자로, 창사 3년만에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연매출 200억을 달성하며 MCN 업계에서도 그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