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1. 해외 현지 허가부터 바이어 연계, 현지 마케팅 및 판로 개척 (종합 컨설팅)
2.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 기반 마케팅 및 유통 컨설팅 프로그램 지원
3. 국내외 자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유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제품 신규 개발 및 생산 컨설팅
PARTNERS INFOR
회사명: 지엠폼
대표자명: 곽상현
업무 담당자: 이철용 / 010-6656-9371 / [email protected]

지엠폼은 국내의 다양한 코스메틱 상품과 건기식, 식품 등을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유통 및 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는 온·오프라인 판매 및 인플루언서 연계 공동구매를 진행중이며, 해외 수출의 경우 현재 중국과 일본,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지역 국가들을 기반으로 중동 국가들 및 북미, 중남미 시장으로의 확장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23년에는 지엠폼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Beaty’의 ‘유브잇’ 제품에 대해 국내 유통에 관한 계약과 더불어 수출계약을 맺는 성과가 있었다.

지엠폼의 기획과 ㈜비엘의 원료, 생산 및 투자로 출시된 ‘유브잇’은 로즈마리 자몽 추출 복합물이 주원료로,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건강과 기미 주근깨 등의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 식품이다. 현재 지엠폼에서 국내외 유통을 맡고 있다.
약국 내 입점 및 24시간 스마트 자판기 입점 등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출시 3개월만에 베트남과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게 되는 성과를 거뒀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계약은 3년간의 현지 독점 판매권을 기반으로 체결돼, 현지에서 관련한 허가 취득이 이루어지는 대로 현지에서 다양한 마케팅과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유통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베트남 수출 계약을 시작으로 현재 태국,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들과의 수출 계약에 대해서도 검토 중이다.
비엘에 이어 국내 제약계에서 역사가 깊은(주)부광약품과 지엠폼이 함께 공동기획으로출시한 ‘프리미엄 올인원 혈당케어’도 성황리에 국내 및 해외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지엠폼 관계자는 “앞으로 경쟁력 있는 회사들과 국내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싱해 해외 40여 개국으로 수출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지엠폼에서 제품기획부터 국내 유통 해외수출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한 경쟁력을 살려 헬스케어 및 뷰티 마켓 시장을 확장해나갈 전략이다.
한편 지엠폼은 이 외에도 최근 국내 온라인 공동구매를 위한 영향력 있는 셀럽들과의 계약을 맺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