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랜 드: 스캘럽
전 개 사: 스캘럽
대 표 자 명: 박성민
주 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0-25 3층 스캘럽
회 사 연락처: 070-4443-1492
홈 페 이 지: www.scallop.co.kr
브랜드 소개
여성복 브랜드 스캘럽(SCALLOP)은 편안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한다. 스캘럽은 시간과 기억, 감정과 이야기를 브랜드에 녹여내 전개하고 있다. 누군가의 첫 여행, 오래된 친구와의 재회, 혼자 걸었던 골목길의 오후 햇살 등 스캘럽은 그러한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천천히 옷 속에 담아내고자 한다.
스캘럽이 생각하는 좋은 옷은 한 번 입고 끝나는 것이 아닌,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마음에 남는 옷을 지향한다.
소재 하나, 단추 하나에도 고객의 하루가 스며들 수 있도록 한 벌의 옷이, 고객의 삶에 편안하게 스며들기를 바라며 디자인하고 있다.
스캘럽은 유행보다는 기억을 따른다. 고객의 인생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는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입는 순간을 넘어, 일상에서 추억을 선사하는 의류를 전개해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2025년 봄, 스캘럽은 한층 더 다채로운 일상과 삶의 결을 담기 위해 디자인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이번 시즌 가장 큰 변화는 ‘누구나 입고 싶은 옷’이 아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옷’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두었다.
또한 연령에 구애 받지 않고,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의 폭을 세심하게 확장했다.
특히, 다양한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한 여유롭고 편안한 핏의 팬츠 라인, 그리고 일상에서 가장 자주 손이 가는 티셔츠 라인업을 통해 새로운 감도와 함께 폭넓게 선보인다.
스캘럽이 지향하는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더 많은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실루엣, 디테일, 컬러 밸런스 등의 조화에 집중하고 있다.
스캘럽은 주요 고객인 4050세대뿐만 아니라 전연령층이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스캘럽은 일상 속 새로운 순간에 조용히, 그리고 다정하게 고객과 함께하는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PRODUCT
CONCEPT : 자연스러운 핏의 린넨 원피스
TARGET : All age around
MAIN ITEM PRICE : 250,000원
Place
아난티 가평(오프라인), 아난티 부산(오프라인),
삼성패션몰(온라인), 스캘럽 몰(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