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마스크팩 신제품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를 출시했다.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는 정화 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과 친환경 셀룰로오스를 결합한 신개념 블랙탄 시트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앰플 성분을 담아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해양에서 추출한 마린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진정 효과가 탁월한 병풀추출물과 손상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편안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착력이 뛰어난 친환경 세룰로오스 시트에 대나무 숯을 첨가한 블랙 시트는 촘촘하고 미세한 홀 구조로 이루어져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으며,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는 가정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팩만으로도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것처럼 피부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시작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아침에 사용하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 메이크업 후에도 하루 종일 윤기가 감도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저녁에 사용하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가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신제품 ‘유니 어 데이 블랙 마스크’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