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비디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6월 26일까지 이큐엘그로브(EQL GROVE) 성수에서 ‘하이드로(HYDRO)’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이큐엘그로브 팝업은 머렐의 대표적인 애프터스포츠(Aftersport) 라인인 ‘하이드로 시리즈’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다. 특히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하이드로 제품군은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돼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현재 머렐 자사몰에서 솔드아웃인 ‘하이드로 넥스트 젠 목 SE’와 ‘하이드로목 엣 케이지 SE’ 제품도 이큐엘그로브(EQL GROVE) 팝업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머렐은 최근 엠프티(EMPTY), 에이트디비전(8DIVISION), 비이커(BEAKER) 1TRL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머렐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인 팝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팝업은 고객 접점 확장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전략적 행보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렐은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