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가 8월 8일(금)부터 8월 21일(목)까지 2주간 ‘스타필드 수원’ 4층 MZ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스컬프터의 대표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캐리오버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시하는 등 팝업스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무드와 아트워크를 공간 전반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롬 소재가 어우러진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유려한 네온 라인 조명, 미니멀한 화이트 패브릭 디스플레이가 결합돼 트렌디한 쇼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장 내부에는 그래픽 티셔츠, 데님, 셋업, 미니백 등 스컬프터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돼 있고, 일부 제품은 전용 집기와 가구를 활용한 ‘쇼케이스형 진열’로 구성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입구에는 대형 아트 크로스, 포토존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브랜드 무드를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앙 디스플레이 존은 레이어드된 화이트 구조물과 자연 소재 오브제를 결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적 미니멀리즘을 표현했다.
관계자는 “이번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아카이브와 시즌 아이템을 동시에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라며 “MZ세대를 비롯한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팝업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타필드 수원 MZ 팝업존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할인율과 상품 구색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