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9, 2025
HomeDaily NewsChannel IFC몰, 영 직장인 타깃 MD 개편…패션 ∙ F&B 새 단장

[테넌트 PICK] IFC몰, 영 직장인 타깃 MD 개편…패션 ∙ F&B 새 단장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젊은 직장인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패션과 식음료(F&B) 테넌트를 대거 개편했다.

먼저, IFC몰은 패션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와 ‘망고’를 새롭게 개편,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26일 오픈했다. 직장인들의 대표적인 출근룩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는 기존 올리브영이 위치했던 자리로 이동, ‘도시 한가운데 나만의 쉼’을 콘셉트로 단순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의 문화와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마인드브릿지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12일까지 마인드브릿지 전 제품 10% 할인, 10월 5일까지 매일 특가상품 40% 할인, 여기에 디지털 보증서 가입 고객 대상 10% 추가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망고는 지중해 감성을 기반으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했다. IFC몰의 직장인 고객 성향을 고려하여 트렌디하면서도 포멀한 컬렉션을 중점으로 구성했으며, 전세계 약 2,600개의 매장 중 50여개의 매장에만 입점되는 망고의 프리미엄 라인, ‘망고 셀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이를 통해 감도 높은 스타일은 물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투고(To-Go) 매장도 IFC몰과 지하철역이 연결된 L2층 스트리트숍에 26일 문을 열었다. 이는 여의도 첫 투고 매장으로, 바쁜 출퇴근길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이용객들의 오늘의 커피를 책임질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제조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로고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는 10월 2일에는 디저트와 브런치 매장이 밀집한 L1층에 일본식 브런치 브랜드 ‘유주키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IFC몰 관계자는 “IFC몰을 찾는 직장인 포함, 젊은 소비자들의 맛과 멋,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MD를 새롭게 구성 중”이라며 “고객들의 비즈니스와 일상을 함께 하며 쇼핑뿐 아니라 문화와 가치를 나누는 복합 공간으로 계속해서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