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4, 2025
HomeDaily NewsFashion스톤 아일랜드, 첫 한국 단독 컬렉션 출시 '배우 윤시윤 화보 공개'

스톤 아일랜드, 첫 한국 단독 컬렉션 출시 ‘배우 윤시윤 화보 공개’

스톤 아일랜드가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직 한국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번 컬렉션은 토르토라(Tortora) 컬러웨이를 중심으로 한국에서만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제품은 전국 스톤 아일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컬렉션은 총 8가지 아이템으로, 아우터웨어 2종, 스웻셔츠 2종, 니트웨어 1종, 오버셔츠 1종, 티셔츠 1종, 팬츠 1종이 포함된다. 각 제품은 스톤 아일랜드 특유의 혁신적인 소재 연구와 디자인 철학을 담아내는 동시에, 한국 소비자만의 고유한 감각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룩북 촬영에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윤시윤이 참여했다. 그는 대표 제품인 4100124 NYLON METAL IN ECONYL® 다운 재킷을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ECONYL® 재생 원사로 제작된 이 재킷은 스톤 아일랜드만의 아이코닉한 이리데슨트 Nylon Metal 소재에 포켓 디테일과 투웨이 지퍼를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윤시윤은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로 이번 컬렉션이 지닌 실험적 감성과 현대적 무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스톤 아일랜드는 이번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론칭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한국 소비자들과의 관계를 한층 더 견고히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