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대표 권성택)가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11월 한 달을 ‘소상공인의 달’로 지정하고 전국 사장님을 응원하는 ‘소원성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의 민생 회복과 상생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총 2천만 원 규모의 상생 지원 캠페인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총 300만 원의 소원지원금을 제공한다. 또한 매출 증대를 희망하는 매장을 대상으로 약 1천 700만 원 상당의 ‘매출성장 부스팅 패키지’를 마련했다. 선정된 매장은 블로그 체험단 리뷰 진행, 티오더 앰버서더 선정, 유튜브 홍보 영상 제작 지원과 함께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출연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오더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장님이 유명해지는 과정까지 티오더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로,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브랜딩을 모두 지원하는 실질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티오더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사장님들이 가장 바라는 건 가게 운영의 실질적인 도움과 비용 절감”이라면서 “티오더가 직접 사장님의 소원을 이뤄드리는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11월에는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더드림 패키지’도 함께 운영 중이다. 테이블오더와 함께 CCTV, 정수기, 인터넷, 멀티오더(QR·NFC)를 동시에 도입할 경우 최대 253만 원 규모의 결합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원성취 프로젝트’와 ‘더드림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티오더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민생 회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소상공인과의 상생’이라는 티오더 슬로건의 연장선상에서 경제적 지원과 따뜻한 메시지를 함께 담은 연말 상생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