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인터내셔날 비브이(대표 조인수)의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자사앱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첫 주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자사앱에 신규 가입한 후 첫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1,000 썹 포인트가 즉시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써브웨이 앱 회원가입 후 첫 주문을 완료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썹 포인트 받기’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반드시 로그인 후 참여해야 한다.

지난 7월 리뉴얼된 써브웨이 앱은 개인 맞춤형 기능과 간편한 주문 프로세스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써브웨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마이썹(My Sub)’ 기능은 자신이 원하는 샌드위치 조합을 저장해 커스터마이징 주문을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높은 활용도로 약 40,000건 이상의 조합이 등록됐다. 또한, 최근 주문한 메뉴가 저장되어, 자주 먹는 조합을 손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써브웨이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나 가족에게 간편하게 메뉴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앱 내에서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사용 시에도 썹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여, 썹 포인트 적립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들이 자사앱을 통해 쉽고 빠른 주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