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026년 설 쇼핑의 핵심 키워드로 ‘체감 프리미엄’을 제시하고, 이를 겨냥한 ‘설레는 설맞이’ 이벤트를 2월 6일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단순히 가격이 비싸거나 겉모습만 화려한 선물 대신 사용 과정에서 확실한 품질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실속형 아이템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LF몰은 이번 기획전을 위해 패션, 뷰티, 리빙 등 총 9개 카테고리에서 구매 고객의 후기가 우수한 제품을 선별했다. 특히 명절 라이프스타일을 부모님 방문부터 빠른 출발, 가족 모임룩, 연휴 여행룩 등으로 세분화해 상황에 맞는 상품을 큐레이션 한다. 부모님 선물 추천의 경우 40대 이상 고객의 실제 위시리스트와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체감 프리미엄’을 대표하는 주력 상품으로는 닥스(DAKS)의 잡화 라인이 꼽힌다. 닥스 지갑은 사이즈 선택 부담이 없고 ‘부와 행운’이라는 상징성이 있어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끈다. 그중 ‘슬림 맥스’ 라인은 특수 가죽 공법을 적용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형태가 잘 유지돼, 사용자가 혁신적인 경량성을 즉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닥스 ‘리아(RIA)백’은 3040 여성 고객층을 겨냥했다. 가방의 본질인 수납력과 구조적 안정감에 집중하면서도 곡선 실루엣으로 우아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블랙, 토프 등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어떤 의류와도 매치하기 쉽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고기능 홈케어 제품이 강세다.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는 LF몰 단독으로 ‘프로그래밍 앰플 설 선물 패키지’를 론칭했다. 사용 직전 동결건조 성분을 앰플에 녹여 쓰는 방식으로 신선함을 극대화했으며, 미백과 피지 관리 등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해 집에서도 에스테틱 수준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LF몰은 행사 기간 구매 금액에 따라 5%,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꽝 없는 ‘복권 긁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 5천 마일리지 적립과 7%~15% 추가 할인 쿠폰 등 총 5종의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
LF몰 관계자가 “올해 설은 선물 목적과 사용 맥락에 부합하는 효용 가치 높은 아이템이 주목받는 추세”라며 “무엇을 살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제안으로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