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6, 2026
HomeDaily NewsBeauty유한킴벌리, ‘판테딘 튼살 크림’ 출시…독자 성분으로 '붉은 선' 개선

유한킴벌리, ‘판테딘 튼살 크림’ 출시…독자 성분으로 ‘붉은 선’ 개선

식약처 허가 기능성 크림, 2년 연구 끝 개발 - 독자 성분 ‘판테딘’ 함유

유한킴벌리(대표 이제훈)가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그린핑거가 ‘그린핑거 판테딘 튼살 크림’을 2월 6일 공식 출시하며 더마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장한다.

이번 신제품은 임산부와 성장기 청소년 등 급격한 체중 변화로 피부 고민을 겪는 이들을 위해 개발됐다. 임신이나 체중 증가 시 발생하는 속건조와 유분 증가, 탄력 저하는 피부 내부 콜라겐 결합을 약화시켜 붉은 튼살을 유발한다. 이 붉은 흔적이 만성 튼살로 굳어지면 회복이 어려운 만큼, 유한킴벌리는 초기 집중 케어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설계했다.

신제품의 핵심은 2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한 ‘더마 프로텍티브 콤플렉스’ 기술이다. 판테놀과 비타민 B12를 배합한 ‘판테딘’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속보습을 채워 무너진 피부 건강 회복을 돕는다.

실제 효능은 객관적인 데이터로 입증됐다. 식약처로부터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개선하는 기능성 허가를 획득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4주 만에 눈에 띄는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제형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수시로 관리하기 좋다.

민감한 시기에 사용하는 만큼 안전성 검증도 철저히 거쳤다.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순한 저자극 포뮬러를 기반으로, 200명 이상을 대상으로 한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외에도 14일 누적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가 “20년간 쌓아온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를 돌보는 엄마의 피부 고민까지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출산과 육아 여정에 함께하는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