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앤디(대표 조나단)가 전개하는 예스아이씨(YESEYESEE)가 2026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타이틀은 ‘팀버라인(Timberline)’으로, 브랜드 고유의 독창성을 유지하면서 한 단계 진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예스아이씨는 이번 시즌 콘셉트를 ‘수목한계선(Timberline)’에서 가져왔다. 자연에서 수목이 자라나는 한계선을 의미하는 단어처럼, 브랜드가 그간 쌓아온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계를 넘어 다음 단계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기존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는 유지하되 디테일과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려 변화와 확장을 꾀했다.

2026 SS컬렉션은 봄 시즌에 최적화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와 위트 있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클래식 워크 재킷’은 배색 칼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브리즈 윈드브레이커’, ‘스타디움 재킷’, ‘베이스볼 저지’ 등 활동적인 무드의 아이템을 대거 구성해 생동감을 더했다.

탄탄한 액세서리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가방과 벨트, 키체인 등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헤드웨어와 후디, 크루넥 등 스테디셀러 제품군도 함께 출시해 균형 잡힌 라인업을 완성했다.

예스아이씨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생동감과 브랜드 특유의 개성을 조화롭게 녹여내는 데 집중했다”며 “계절의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예스아이씨의 2026 SS ‘Timberline’ 컬렉션은 오는 2월 11일(수) 1차 발매를 시작한다. 예스아이씨 공식 온라인 스토어(yeseyesee.com)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