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13, 2026
HomeDaily NewsFashion올젠, 2026 SS ‘ENDLESS SUMMER' 캠페인 공개

올젠, 2026 SS ‘ENDLESS SUMMER’ 캠페인 공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트래디셔널 감성 토털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2026년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ENDLESS SUMMER(끝나지 않을 여름)’ 캠페인을 2월 1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페인 지중해의 아름다운 해변 도시 ‘시체스(Sitges)’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낯선 도시에서 우연히 마주친 남녀의 이야기를 한 편의 영화 같은 미장센으로 담아내며,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여행지의 낭만을 시각화했다. 여기에 시간의 흐름에 따라 깊어지는 인물들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을 녹여내 올젠이 지향하는 ‘웰에이징(Well-aging)’의 가치를 몰입감 있게 표현했다.

올젠이 이번 캠페인과 함께 ‘뉴 헤리티지(New Heritage)’ 콘셉트의 2026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빠르게 변화하는 유행을 좇기보다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헤리티지 클래식’을 기반으로 편안함과 단정함의 균형을 맞췄다. 특히 일상과 여가, 여행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출근룩부터 바캉스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력 아이템은 계절감을 살린 쾌적한 소재가 돋보인다. 긴팔과 반팔로 구성된 다양한 ‘린넨 셔츠’ 라인업부터 냉감 소재를 적용한 ‘쿨 티에리 티셔츠’, 독특한 질감의 ‘텍스쳐드 스웨터’, 편안한 착용감의 ‘인밴드 팬츠’가 핵심이다. 여기에 빈티지한 무드의 레더 재킷을 매치해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을 완성했다.

신성통상 올젠, 2026 SS 캠페인 ‘ENDLESS SUMMER’

브랜드 확장성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지난 2024년 여성 라인 론칭 이후 남녀를 아우르는 토털 캐주얼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올젠은 이번 시즌 코튼, 리넨, 데님 등 3가지 핵심 소재를 중심으로 한 남녀 커플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화했다.

브랜드명인 올젠(OLZEN)은 ‘Old-hand(노련함)’과 ‘Zenith(절정)’의 합성어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여유와 성숙함을 의미한다. 나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무르익는 태도와 그에 걸맞은 스타일을 제시하며, 시간이 쌓일수록 멋스러워지는 ‘웰에이징’ 라이프를 추구한다.

신성통상 올젠 관계자가 “이번 캠페인은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깊어지는 멋이라는 올젠의 브랜드 철학을 지중해의 여유로운 무드 속에 녹여냈다”며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편안한 핏과 완성도 높은 소재를 통해 올 SS 시즌 스타일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젠의 2026 SS 캠페인 영상과 화보, 신제품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굿웨어몰’이 판매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