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개인 맞춤 종합몰’로 거듭나기 위해 리뉴얼 오픈했다. 바바더닷컴은 온라인쇼핑의 확산과 초개인화 서비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도화된 관련 서비스를 기반으로 종합몰로의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
지난해 초부터 인공지능(AI) 등 관련 기술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완성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토탈케어’를 중점적으로 선보이고 VVIP회원의 진입장벽을 낮춰 바바더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프리미엄 혜택을 상시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초개인화 서비스 수요를 정조준한 마테크 기술 바탕의 ‘토탈케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바바더닷컴 전 회원에게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로,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의류에서부터 액세서리,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개인별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개인화 추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플랫폼 활성화를 제고할 예정이다.
바바더닷컴의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회원 혜택도 대폭 늘린다. 리뉴얼 오픈 기간 단 2주 동안, 구매 금액별 회원 등급을 상향 조정하고 할인혜택을 강화한다. 행사 기간 동안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존 연간 300만원 이상 누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VIP’ 등급을 부여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연간 1000만원 이상 누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플래티넘’ 등급으로 초고속 승급한다.
VIP 및 플래티넘 회원에게는 할인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3% 즉시 할인, 2% e-포인트 적립, 월 2회 무료배송을 지원하며 이번 등급 혜택은 9월 1일부터 1년간 유지된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지난해부터 순차적으로 리뉴얼 오픈을 준비해온 만큼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가득한 ‘종합 온라인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쇼핑에 IT기술을 접목하고 개인 취향에 알맞은 커스텀마이징 상품을 제공해 종합 온라인몰로 역량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