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그랜드 오픈

0
72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에 지난 5일 매장을 오픈했다.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H&M에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H&M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은 약 786제곱 미터로 여성과 아동 상품으로 선보인다.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은 부천 상동점에 이어 H&M에서 부천에 두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오픈 전부터 600여명 이상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M 코리아 지사장인 니클라스 누메라는 “다양한 패션 취향을 가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또 하나의 H&M 매장이 한국에 오픈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H&M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은 H&M 여성과 아동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오픈 당일인 5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선착순 500명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백만원 쇼핑 스크래치 기프트 쿠폰을 증정했다. 또한, 9월 8일까지 일부 제품을 최대 40% 할인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오픈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H&M 코리아는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을 포함해 전국 3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9월 1일부터 한달 동안 전국 H&M 매장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먼트 콜렉팅 위크’를 진행한다. 전세계 H&M 매장에서 진행하는 ‘가먼트 콜렉팅’ 이니셔티브는 의류 수거 프로그램으로써, 고객들은 연중 어느 때나 제품의 브랜드, 상태에 상관없이 원치 않는 의류 및 천 소재의 홈 텍스타일 제품을 가까운 H&M 매장으로 가져오면 된다. 9월 한달 간, ‘가먼트 콜렉팅 위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바우처를 2장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