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KENZO), 2019 FW 탈리 백(TALI BAG) 출시

0
64

자유로운 감성과 즐거움, 그리고 유니크한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겐조(KENZO)’에서 2019 FW 시즌 탈리 백(TALI BAG)을 선보인다. 겐조의 탈리 백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을 의미하는 ‘TALISMAN(부적)’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겐조의 아이코닉 심볼 ‘아이(EYE)’ 아트워크가 더해져 신비롭고 매혹적인 뉴 스타일의 잇백이다.

그린 컬러 이외에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핑크 총 6가지 컬러로 출시. 소재와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출시된 탈리 백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겐조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탈리는 컬러에 따라 각각 행복, 애정, 모험, 희망,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탈리백 출시와 함께 9월 19일 아시아 5개국(서울, 도쿄, 싱가포르, 상하이, 홍콩)의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프로젝트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으며, 눈여겨볼 점은 서울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로 2030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부상한 롱보더 고효주가 함께했다. 5개 나라의 각각의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이야기를 탈리에 담아 풀어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과 화보는 겐조 탈리 미니 사이트(https://kenzo.p-wx.com/tail_kor/earth.php)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니 사이트를 통해 지정된 매장(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갤러리아 West 명품관 2F) 방문 예약 후 제품 구매 시 전 구매 고객에게 소진 시까지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