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필드그룹 서순희 회장, 패션업종 중소벤처기업 간담회 참석

김학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관계사 함께 참석

0
177
던필드 그룹 서순희 회장, 중소벤처기업 간담회 참석

던필드그룹 서순희 회장이 17일 코엑스에서 열린 패션업종 중소벤처기업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 간담회는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의 각별한 관심과 후원에 힘입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마련한 자리로 서순희 회장은 김학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초대로 자리에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김학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과 서순희 (유)던필드알파 회장,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원사 대표진, 이봉승 한국주얼리산업협동조합연합회 회장 등 의류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코로나19 극복 방안 등 애로사항을 함께 공유했다.

서순희 회장은 패션업계를 대변해 대표 발언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생산, 유통에 자금 압박을 심각하게 겪고 있는 기업에 대한 과감한 지원과 투자를 요청했다. 또한 비대면 시대를 맞이한 온라인상 여러 가지 지원정책 사업을 수립해 달라고도 요청했으며, 긴급 재난지원금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인 패션 업계를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사진 정중앙 김학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 우측 서순희 던필드그룹 회장

추가로 스마트 물류 시스템을 준비하기 위한 물류 기반, 시설 확충을 강조했으며 이를 위해 공단의 적극적인 지원과 자금 대출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부탁했다. 함께 간담회에 참석한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관계사들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이번 간담회가 매우 적절한 시기 내 이루어진 것에 대해 희망적이고 건설적으로 생각한다고 전하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던필드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하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패션 업계를 대변한 자리인 만큼 심도 있는 대화와 방안들이 많이 논의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패션 업계를 위한 다양한 정책과 지원 사업을 관계 기관에 요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