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엘(NFL), 배우 고민시ㆍ김영대 모델 발탁

0
139
엔에프엘 X 고민시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이 배우 고민시와 김영대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스위트 홈’, SBS ‘펜트하우스’ 등 화제작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고민시와 김영대는 떠오르는 대세임을 입증하듯 이번 2021년 SS시즌을 시작으로 엔에프엘(NFL)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고민시와 김영대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포츠 스트리트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며, 엔에프엘(NFL) 브랜드 컨셉에 맞는 활기차고 건강한 분위기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엔에프엘(NFL)은 두 모델을 통해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MZ세대를 대표할 수 있는 데일리 캐주얼웨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엔에프엘(NFL) 마케팅 관계자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시선을 집중 시키는 연기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고민시와 김영대, 두 사람이 만나 스타일리시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엔에프엘(NFL)의 뉴 아이콘 고민시, 김영대와 함께할 앞으로의 브랜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에프엘(NFL)은 미국 풋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트리트 감성의 스포츠 컬처 브랜드로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