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러스, 스피드 편리성 갖춘 큐레이팅 서비스 ‘에센셜+’ 런칭

패션플랫폼 패션플러스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기본 아이템을 엄선해 제안하는 큐레이팅 서비스 ‘에센셜+’를 런칭한다. 전문 MD들이 매주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트렌디한 베이직 아이템을 소개하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고민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는 일주일마다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 세부 주제별로 전문MD들이 아이템을 엄선해 소개한다. 여성, 남성, 유니섹스, 액티비티, 키즈 등 다양한 주제로 테마가 구성되며, 테마별로 상황에 따라 선별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총 24개의 상품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일례로, 테마가 원피스라면 TPO 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니트 원피스’, ‘패턴 원피스’, ‘정장 원피스’ 등으로 세분화해, 트렌디한 제품을 각 8벌씩 총 24개 제품을 제안하는 방식이다. 이때, 전문 MD들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각 테마별 상위 랭킹 1,2,3위를 메인 홈의 ‘에센셜+랭킹’에 공개해 보다 직관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패션플러스는 이번 ‘에센셜+’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쿠폰이 담긴 쿠폰팩을 제공한다. ‘에센셜+’ 제품을 비롯해 패션플러스에 입점한 9000여개 브랜드 중 특가 상품을 제외한 전 제품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먼저, 신규 회원을 위한15% 할인 회원가입 쿠폰과 신규 및 기존 회원을 위한 8% 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이용할 경우,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특별히 ‘에센셜+’ 상품 구매에 한해, 단순 변심에도 반품비를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패션플러스 관계자는 “패션플러스 내 450만여 개 상품 속에서 기본에 충실하면서 좋은 품질의 기본템만을 모아 매주 제안하는 큐레이팅 서비스 ‘에센셜+’를 런칭, 빠르고 편리한 쇼핑사이드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며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