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한 ‘SUPER LUX LIFE’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듀베티카 화보 속 민니는 슈퍼카, 스노우보드, 음악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임과 동시에 브랜드 듀베티카 특유의 팝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패딩을 착용해 다양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특히, 오렌지 컬러의 슈퍼카에 기댄 채 모델 못지 않는 강렬한 포스를 뽐낸 민니가 착용한 패딩은 ‘리피나’라는 제품으로 21 F/W 시즌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다이아 퀼팅 시리즈 다운 자켓이다. 패딩이지만, 허리 벨트로 페미닌한 아워글래스 실루엣 강조가 가능한 코트형 다운 자켓으로 22 F/W 시즌에도 출시되자 마자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그 외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마젠타 컬러의 숏다운 ‘바네라케이’ 역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섹시하면서도 글램하고 러블리한 매력까지 다 갖춘 민니는 이번 촬영을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모든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가 잇따랐다.
브랜드 담당자는 “글로벌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촬영해 좋은 시너지를 이끌어낸 것 같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패딩 시장에서 확실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듀베티카와 민니와의 만남인만큼 더욱 더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입장을 밝혔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와 (여자)아이들 민니가 함께한 화보는 듀베티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듀베티카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다. 2021년부터 봄-여름 시즌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성장하고 있다.
특히, 2022년에는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 새로운 골프 패션을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사계절 브랜드로확실하게 자리매김하였다. 11월 본격적인 헤비다운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외 셀러브리티들과 패션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중들에게도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