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샴코리아(대표 박성희, 정가스그렝)가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롱샴 2024 FW 그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6월 5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롱샴의 2024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그린테마를 담은 팝업 스토어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르 플리아쥬 엑스트라, 에퓌르, 로조 등과 같은 롱샴의 다양한 레더백 뿐만 아니라 의류 및 슈즈 등 다이내믹한 스포티 엣지가 돋보이는 2024 FW 토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활동적이면서도 내면의 진정한 우아함에 집중하는 롱샴 우먼에게서 영감을 받은 롱샴의 2024 FW 컬렉션은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는 것, 그리고 우아함과 감각적인 면의 균형을 유지하며 자기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롱샴 팝업 스토어에는 스카프, 숄더 스트랩, 키링과 같은 롱샴의 액세서리를 활용한 가방 꾸미기 체험 존이 준비돼 있으며 현장에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및 고객 등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24 FW 그린(Green) 팝업 스토어는 6월 5일 ~ 6월 20일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