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PIS 2025, 미래 텍스타일 산업 방향 제시 '효성티앤씨 공동관 2탄 공개'

PIS 2025, 미래 텍스타일 산업 방향 제시 ‘효성티앤씨 공동관 2탄 공개’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가 주최하는 글로벌 섬유 패션 전시회인 ‘프리뷰 인 서울 2025(PIS 2025)’가 다가오는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를 앞두고 참가업체들의 활발한 준비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지속가능성, 기능성,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효성티앤씨 공동관의 두 번째 참가업체 라인업이 공개되며 미래 텍스타일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review In Seoul

PIS 2025는 참가업체들의 성공적인 전시를 지원하기 위한 4가지 핵심 혜택을 제공한다. ▲전시 준비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참가업체 워크숍’을 통해 효율적인 전시 준비를 돕고, ▲A홀과 B1홀에 운영되는 ‘트렌드 포럼관’에서는 Time, Act, Circle, Joy 4가지 테마 아래 참가업체들의 혁신적인 소재를 선보일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장 내 라이브 스테이지에서 제품, 소재, 기술력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참가업체 피칭 스테이지’를 통해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으며, ▲AI 기반으로 실제 모델이 촬영한 듯한 화보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디지털 룩북’ 지원으로 참가업체들의 홍보 활동을 강화한다. 이번에 공개된 효성티앤씨 공동관 2탄에는 총 8개사가 참여하여 미래 텍스타일의 핵심 가치를 선보인다.

  • ㈜와이제이글로벌 (YJ GLOBAL): 지속가능 및 기능성 환편 니트 전문 기업으로, GRS 인증과 HIGG INDEX 검증을 통해 친환경 섬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파리, 뉴욕, 이태리 등 해외 전시회 참가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야긴코퍼레이션 (YAKIN CORPORATION): 대한민국 대표 패션 원단 제조기업으로, 고객 맞춤 생산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트렌드에 적합한 패션 원단 소재를 국내외 파트너사에 공급한다. UN SDGs 및 아시아 삼림 녹화사업 참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 ㈜대웅에프엔티 (DAEWOONG FNT CO.,LTD):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 개발 및 생산 전문 기업으로, 스포츠웨어, 애슬레저, 아웃도어 의류에 적합한 고기능성 소재를 제공한다. OEKO-TEX®, GRS 등 글로벌 인증을 통해 높은 품질 기준을 유지한다.
  • 이조화섬 (LEEJO TEXTILE CO.,LTD): 30년 이상의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방 및 의류 원단을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bluesign®, Oeko-tex, GRS 인증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안정적인 제품을 생산한다.
  • 삼성교역㈜ (SAMSUNG TRADING CO., LTD.): 100% NYLON, 100% POLY OXFORD, CORDURA 원단을 주력으로 제직하며, 친환경 리사이클, 멜란지, 고강력 원단을 생산한다. 자회사 삼성염직㈜를 통해 ONE-STOP 생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 ㈜한은텍스 (HANEUN TEXTILE CO., LTD): 경편, 환편 제조에 특화된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메쉬, 트리코트, 자카드 니트 등 주력 아이템을 생산한다. GRS 인증을 통해 지속가능한 원단을 개발하며, 고강력 2-WAY, 4-WAY STRETCH KNIT 등을 수출한다.
  • ㈜부건니트 (BOO GUN KNIT CO.,LTD): 강연환편물 니트 원단 제조 전문 업체로, 월 350톤, 연간 4,500톤의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친환경 리사이클 원사를 사용한 원단 생산에도 주력하며, GRS, HIGG INDEX, INDITEX 그룹 등록을 통해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 신창 (SHIN CHANG): 트리코트 원단 전문 생산 업체로, 포천 제직공장과 시화 염색공장을 운영한다. Sportswear, Golfwear, Swimwear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며, GRS 인증과 혁신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품질과 지속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PIS 2025는 참가업체와 바이어 모두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와 미래 텍스타일 산업의 비전을 제시하는 중요한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