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13, 2025
Home미분류소노시즌,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 오픈

소노시즌,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 오픈

소노스퀘어(대표 정현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7월 18일(오늘), 가전과 가구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4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대구점’을 오픈한다.

소노시즌은 이사, 결혼 등을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해 롯데하이마트 내 숍인숍 형태 직영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지난 3월 경기 동탄점을 시작으로 경남 창원점, 전북 전주점까지 올 상반기에만 총 3개 매장을 열었으며 제품력과 구매 편의성 등으로 점점 입소문을 얻고 있다.

이번 ‘소노시즌 대구점’은 대구 동구 롯데하이마트 대구율하롯데마트점에 자리잡았다.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한 만큼 인근 지역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매장에서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소노시즌의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 숙면 필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로부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국내 라돈 권고 기준 이하로 생산돼 더욱 믿을 수 있다.

소노시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하드 레이어와 소프트 레이어 이중 폼 구조의 독일산 듀얼 메모리폼 토퍼를 50% 할인해 특가 판매한다. 또 3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5만 원권을,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5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상담이나 견적만 받아도 대형 이불 세탁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소노시즌 대구점’ 단독 이벤트도 전개한다. 매트리스, 프레임 세트 구매 시 5~10% 추가 할인 혜택을, 신상 매트리스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그래피놀 이불 속통을 제공한다. 또 탁월한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세트 상품과 휴대용 트래블 상품 등을 50% 할인가로 특별 판매하며 총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사업장의 워터파크 시설 2인 이용권을 선물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 컬래버레이션 매장을 통해 전국 여러 지역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실제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소노시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채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