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7, 2025
HomeDaily NewsFashion이랜드 ‘키디키디',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 ‘키디키디’,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8월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키디런’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키디키디가 선보이는 세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다. 키디키디는 24년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키디키디는 당시 오픈런과 함께 500여 팀의 대기행렬과 2만여 명이 몰리는 등 브랜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동일한 장소에서 팝업스토어를 한 번 더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브랜드 10곳의 오프라인 한정 신상 발매가 진행된다. 먼저 △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꼬모 △더피넛스튜디오 △무누 △핀핀은 8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베베소유 △어리틀조이 △로꽁 △슬로우그로우 △무누 △핀핀이 8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신제품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는 키디키디의 온라인 신상 발매 행사인 ‘키디런’을 콘셉트로 기획됐고, 입점 브랜드가 처음 선보이는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키디키디 앱에서 사전 알림 신청 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키디키디 기프트백을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두 차례 팝업스토어 성료 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유아동 브랜드의 신상을 만나볼 수 있는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오프라인 행사로 마련된 키디런을 통해 가을 신상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