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대표 조은철)는 이런 변화무쌍한 날씨에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하는 ‘트래블 백’ 라인을 제안한다. 시원하고 세련된 무드를 주는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한 수납 기능과 활용도를 갖춘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트래블 드로우스트링 백팩’은 트렌디한 실루엣의 2WAY 디자인으로, 백팩으로 착용하거나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내부 미니 포켓이 작은 필수품 보관에 용이해 여가 활동이나 데일리룩에 실용성을 더한다. ‘트래블 립스탑 토트백’은 확장 가능한 사이드 패널을 통해 필요에 맞게 가방 부피를 조절할 수 있다.
내부에는 지퍼가 달린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일상부터 여행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트래블 립스탑 홀드올’은 29L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대형 사이즈로, 짐 백이나 여행 가방으로 제격이다. 탈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상황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실버 컬러 특유의 쿨하고 세련된 매력, 여기에 뛰어난 수납력과 다양한 활용도를 더한 헌터의 ‘트래블 백’ 라인은 변화무쌍한 여름 날씨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도심 속 일상부터 주말 나들이, 휴양지 여행까지 상황과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여름 스타일링에 새로운 선택지를 더한다.
헌터는 앞으로도 급변하는 계절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