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올리브영과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이하 망곰)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에 참여해 망그러진 곰 에디션을 올리브영에서 지난 2월 1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페리페라 베스트셀러와 신규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한 한정 컬렉션으로 캐릭터의 위트를 담은 굿즈를 결합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굿즈가 포함된 기획 세트와 캐릭터 패키지를 적용한 단품 구성으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는 새롭게 리뉴얼한 무드 글로이 틴트 5종을 비롯해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2종, 잉크 무드 글로이밤 3종, 시럽피 톡 치크 3종,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3종으로 구성했다. 페리페라의 핵심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을 갖췄다.
가장 주목할 포인트는 무드 글로이 틴트 기획 세트다. 맑은 물먹 광택과 트렌디한 컬러를 망그러진 곰 굿즈와 함께 특별한 구성으로 제안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단품 구성으로는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3종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마스카라 3종을 망곰 에디션 패키지로 출시해 취향에 따른 선택 폭을 넓혔다.
페리페라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월 3일 20시부터 90분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요즘올영에서 해당 에디션을 최대 37%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활용법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구매 이벤트도 병행하며 특가는 방송 종료 후 2월 4일 자정까지 이어진다.
오프라인 접점도 강화한다. 2월 22일까지 트렌드 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열리는 올리브영X망그러진 곰 팝업스토어에서 에디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전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이번 망곰 에디션은 베스트 제품과 신규 컬러를 캐릭터 협업을 통해 즐겁게 경험하도록 기획한 컬렉션이라며 라이브 커머스와 팝업 스토어를 통해 페리페라와 망그러진 곰의 시너지를 소비자가 직접 체감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현재 페리페라 망곰 에디션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2월 한 달간 최대 34% 할인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한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