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5, 2026
HomeDaily NewsFashion에이블리·4910, T1 롤·발로란트 공식 유니폼 ‘첫’ 론칭

에이블리·4910, T1 롤·발로란트 공식 유니폼 ‘첫’ 론칭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쇼핑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글로벌 e스포츠 기업 ‘T1’의 2026 시즌 공식 유니폼을 첫 론칭했다.

이번 론칭은 에이블리가 지난해 11월 T1의 ‘리드 파트너(Lead Partner)’로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이후 선보이는 첫 번째 공식 판매 행보다. 양사는 1,000만 명의 사용자(MAU)를 보유한 플랫폼 파워와 세계적인 e스포츠 구단의 팬덤을 결합해 시너지를 낸다는 계획이다.

고객은 에이블리와 4910을 통해 T1 ‘리그오브레전드(LoL·롤)’ 팀과 ‘발로란트’ 팀의 2026년 신규 유니폼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판매 라인업은 저지, 재킷, 팬츠, 선수 이름을 새길 수 있는 ‘DIY 마킹 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1월부터 에이블리의 공식 후원이 적용됨에 따라, 이번에 론칭된 저지와 재킷에는 에이블리 로고가 삽입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에이블리와 4910은 2026 시즌 유니폼을 포함해 플랫폼 내에서 판매하는 모든 T1 굿즈 상품에 대해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첫 공식 론칭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이블리와 4910은 오는 2월 11일까지 추첨을 통해 T1 롤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하는 ‘스페셜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각 플랫폼 기획전 페이지 내 ‘경품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이블리 앱에서는 T1 관련 퀴즈 정답자에게 쇼핑 포인트를 지급하는 ‘T1 퀴즈 이벤트’와 선수단을 향한 응원 메시지 및 유니폼 기대평을 남길 수 있는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운영한다.

강석훈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대표는 “이번 2026 T1 유니폼 론칭은 e스포츠 팬덤 문화 활성화는 물론 에이블리와 4910 유저의 쇼핑 경험 다각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해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역사를 기록한 T1이 올해도 한계 없는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핵심 후원사로서 다양한 지원 활동에 드라이브를 걸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