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5, 2026
HomeDaily NewsLifestyle써모스, 신학기 제격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 신제품 출시

써모스, 신학기 제격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 신제품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신학기를 앞두고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시즌2’를 출시하고, 2월 5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신학기 페스타, 써모스쿨’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시즌2(이하 스트랩+원터치 타입)는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트랩형 물병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는 제품이다. 국민 키즈 텀블러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의 인기 모델인 스트랩+원터치 타입을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중성적인 컬러로 재정비해 선보였다.

스트랩+원터치 타입은 크로스로 멜 수 있는 탈부착 스트랩과 넓은 어깨 패드를 적용해 급식실 이동은 물론 야외활동이나 체험학습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텀블러를 항상 소지하도록 도와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방수 재질의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를 제공해 텀블러를 취향과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이번 시즌 제품은 뉴트럴톤의 컬러 컨셉 뿐 아니라 본체에 각각 다른 컬러의 마개 유닛을 조합해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본체와 마개 유닛 컬러에 맞춘 전용 바닥커버 8종(별도 판매)도 출시해 생활 스크래치와 소음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용량과 컬러는 350ml(옐로, 그린, 피치핑크, 블루), 500ml(옐로, 그린) 총 6종이다. 특히 스트랩+원터치 타입을 더 큰 용량으로 사용하고 싶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500ml 용량을 추가했다. 써모스는 스트랩 보틀커버의 신규 컬러(스카이블루, 옐로)도 출시했다. 스트랩이 없는 기본 모델인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350ml를 넣은 채로 바로 음용 가능하며, 바닥면을 단단하게 설계해 야외활동 시 텀블러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준다.

써모스코리아(대표 스즈키 유이치로)의 관계자는 “고객들의 누적된 사용 후기와 니즈를 반영해 매년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디자인 보틀 시리즈는 이제 학부모와 아이들이 먼저 찾는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활동량이 많아지는 개학 시즌,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유초등생의 물 마시기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