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6, 2026
HomeDaily NewsLifestyle제니퍼룸, 오늘의집과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라텔리에’ 출시

제니퍼룸, 오늘의집과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라텔리에’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이영상)의 자회사 브랜드 디자인 가전 제니퍼룸(JENNIFEROOM)이 오늘의집과 손잡고 커피머신 ‘라텔리에’를 단독 출시한다.

라텔리에는 터치 조작만으로 5가지 라떼 메뉴를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한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오늘의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면에 4.3인치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메뉴 선택부터 추출 설정까지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며, 원두량, 추출 시간 등 주요 설정을 한 화면에서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어, 커피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자동 라떼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밀크 메뉴 역시 강점이다. 밀크 컨테이너 장착 후 메뉴 터치만으로 손쉽게 라떼를 완성할 수 있으며, 거품 조절 다이얼을 통해 밀크폼의 질감까지 취향에 맞게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투샷·마이 레시피 저장으로 연속 추출 및 사용자 맞춤 설정을 지원하며, 19BAR 고압 추출 시 스팀과 과 프리 인퓨전으로 풍부한 바디감을 구현했다. 써모블록 히팅과 스테인리스 코니컬버 그라인더로 추출 안정성을 높였고, 19cm 초슬림 바디에 자동 세척·알림 기능까지 더해 편의성까지 강화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늘의집에서 오는 2월 15일까지 론칭 기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구매 시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라텔리에는 터치 조작과 자동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오늘의집을 필두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퍼룸은 ‘기분 좋은 일상, 즐거운 공간’을 모토로 YPC(Young·Professional·Contemporary) 감각의 디자인 가전을 통해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제품 경험을 지향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2025 올해의 국민브랜드대상 디자인 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구매 후 1년 무상 보증 서비스와 전국 51개 공인 서비스센터를 통한 신속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