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년 전통의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 가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에 자극 받은 두피에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해줄 제품들로 구성한 올리브영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라우쉬는 인하우스 제조, 최대 11개월을 숙성한 우수한 품질의 스위스 허브로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건강함을 더해 주는 안전한 더모 제품만을 생산하여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125년 전통의 스위스 프리미엄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8월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달아 오른 두피의 온도를 진정시켜주고 데일리 두피 홈 케어가 가능한 쿨링 진정 토닉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과 두피 활력 영양 토닉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를 비롯해 지성 두피 케어 ‘씨위드(Seaweed)’ 라인, 모근 강화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비듬 케어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로 구성 되었다.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200ml,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 200ml 기획세트와 씨위드 라인의 ‘씨위드 스칼프 팩’ 100ml를 2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두피 청정 샴푸 ‘씨위드 디그리징 샴푸’ 200ml,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200ml와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200ml는 17%할인된 가격으로 기획세트 또는 단품 구매가 가능하여 여름철 두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라우쉬의 국내 공식 수입원 ㈜케이엔유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시즌 높은 온도와 자외선에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은 항상 관리해줘야 한다. 이에 두피에 활력을 더해주고 보다 건강하게 케어해줄 수 있는 라우쉬의 제품들로 올리브영 단독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라우쉬의 여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특히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파라벤,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민감용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여름철 달아 오른 두피의 온도를 케어해주어, 쿨링ㆍ진정 효과를 선사해주기 때문에 두피를 더욱 건강하고 시원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