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와 롯데제과 ‘말랑이’의 깜찍한 만남

0
1421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1월 29일(금)부터 2월 4일(목)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하얀 얼룩 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달 간(11/28~1/27)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1월 29일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lovelohbs)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lovelohbs)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해(10명)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롭스 장희선 마케팅팀장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롯데제과 말랑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실용성 있는 롭스 말랑이 세안밴드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