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액트, 르까프의 2022년 스포츠 마케팅 진행

㈜디앤액트(대표 정신모)의 대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최근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대한롤러스포츠연맹에 대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후원 협약은 코로나19의 엄중한 방역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조건 속에서 계약됐으나, 스포츠에 진심인 르까프와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의 의지는 그 어느때 보다도 크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르까프는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이 공식적으로 관장하는 스피드, 인라인 하키, 인라인 프리스타일 종목 등의 공식 후원사로써 역할을 하고 있다.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선수 단복을 포함한 의류, 용품 등을 후원하며 연맹 및 선수들에게 도움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신모 디앤액트 대표이사는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인 르까프가 대한롤러스포츠연맹에 대한 후원으로 롤러 스포츠 브랜드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올 한 해 동안 예정되어 있는 크고 작은 대회에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르까프는 오닉스 신발의 인기로 신발이 강한 스포츠 브랜드라는 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최대식 대한롤러스포츠연맹 회장은 “대회 진행 자체가 힘들었던 코로나19 시기를 극복하고 한국 롤러스포츠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르까프에 감사한다.”면서 “선수들에게도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계기라고 생각하고, 올해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관계로 함께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르까프는 코로나19의 정점이 지나는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대표팀 선수를 활용한 홍보와 기업 노출 등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이 이뤄질 전망이다.

르까프를 운영하는 ㈜디앤액트 관계자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롤러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단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생활스포츠에 대해서도 후원과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르까프의 인지도 상승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르까프는 2022년 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활동성에 기반을 둔 경쾌한 스포츠 라이프를 추구하는 커넥션(CONNECTION)을 콘셉트로 다양한 스타일링 화보를 제작했고, 퍼포먼스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조화로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제작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모델 최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르까프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촬영 내내 밝은 모습을 지었으며, 보다 더 르까프에 어울리는 룩킹을 선보여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르까프는 올해 SS시즌에도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 라인 모두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화보 속에 공개된 신발 오닉스는 화보 공개 이후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익스트림 로드 트레일 워킹화로 악천후에도 쾌적함을 보장하는 투습 방수의 워터프루프 기능, 충격 흡수와 에너지 리턴 효과의 듀얼 클라우드 (DUAL CLOUD) 폼 등이 장착돼 있다. 특히, BOA® Fit System을 적용해 편리하면서도 빠르고, 정교한 피팅이 이뤄지는 제품이다.

한편 디앤액트는 르까프의 유통망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대리점을 필두로, 중소 백화점, 주요 온라인 플랫폼 등을 대상으로 입점 영업을 추진하고, 최종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곳만을 엄선해 최종 입점 결정을 한다는 방침이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