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13일부터 오는 5월 22일 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피렌체 1221 바디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피렌체 1221 바디 컬렉션’은 지난 4월 25일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800년 헤리티지를 담아 출시된 신규 바디 라인으로, ‘피렌체 1221 바디 컬렉션’은 작년 10월 출시된 피렌체 1221 에디션 오드코롱의 향기를 그대로 바디 제품으로 재현해냈다.
피렌체 1221 바디 컬렉션은 세 종류의 바디 제품[1]구성되어 총 여덟 가지 향이 출시 되었으며[2], 손 끝에서 시작해 온 몸을 감싸는 듯한 바디 컬렉션의 향기는 마치 피렌체 여행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평온함을 선사한다. 산
타 마리아 노벨라 특유의 고급스러운 각각의 향기는 맡는 것 만으로 피렌체의 봄을 완연하게 느낄 수 있다. 제품을 담은 유리 소재의 패키지는 특정 공간에 비치해 두는 것 만으로도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 낼 뿐 아니라 생산 과정에서 불필요한 에너지를 최대한 줄여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친환경적인 행보를 엿볼 수 있다. 펌핑 타입으로 더욱 위생적인 사용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브랜드 만의 특유 헤리티지를 녹여냈으며, 팝업 스토어 중앙에 위치한 꽃마차를 비롯한 곳곳에 비치된 플라워 장식들은 봄날 피렌체 언덕에 펼쳐진 꽃밭에 온 듯한 황홀한 느낌을 선사한다.
5월 13일부터 5월 22일 까지 총 열흘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운영되며, 오픈 첫 날부터 배우 설인아를 비롯한 많은 연사 및 일반 고객들이 방문하여 산타 마리아 노벨라 신규 컬렉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피렌체 1221 바디 컬렉션 바디 제품 1종 이상 구매 시 특별한 플라워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플라워백은 5월 13일-15일, 21-22일 총 5일간 구매 고객에게 증정된다. 더불어 진행하는 또 다른 이벤트는 해시태그 이벤트다. 팝업 스토어 현장을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SNS 포스팅 후 인증 시 그립톡과 바디 워시 8ml 샘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