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지난 17일 대전 유성구에 브랜드 체험 매장 ‘소노시즌 NC대전유성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개관한 도심형 아울렛 NC대전유성점에 문을 연 이 매장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최근 대형 백화점들이 신규 출점하며 ‘유통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대전광역시의 도심에 위치해 주변 신도시 고객까지 유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노시즌은 NC대전유성점에서 프레임과 매트리스, 필로우 및 침구 등 소노시즌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하여 체압분석기 테스트를 통한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소노시즌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소노시즌 골프공을 선물하고 매트리스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워터파크 4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필로우, 필로우 커버, 매트리스 커버로 구성된 최대 47만 원 상당의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대전 및 인근 지역 고객들이 보다 쉽게 매장에 방문해 소노시즌 브랜드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NC대전유성점에 체험형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거점 지역으로 직영점을 확대하여 제품 상담부터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노시즌은 이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과 롯데백화점 건대점,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잇따라 팝업 매장을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