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럭키슈에뜨는 2012년 런칭 이래,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에 맞는 유니크함을 제안함으로써 다양한 문화와 스타일을 선두하고 있다. 럭키슈에뜨는 주요 매장 중 하나인 스타필드 코엑스점 리뉴얼을 통해 10주년을 아카이빙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럭키슈에뜨 스타필드 코엑스점의 리뉴얼 포인트는 공간 확장 및 비주얼 변화다. 인테리어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핫 플레이스 공간 작업을 많이 한 ‘코발트 스튜디오’가 맡았다.
공간은 럭키슈에뜨의 상품을 집중도 있게 보여줄 수 있도록 재구성됐다. 또한 시각뿐만 아니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만 맡을 수 있는 안락한 우디향 디스플레이를 통해 후각적 경험까지 제공한다.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아트적 요소와 결합시킨 비주얼도 만나볼 수 있다. 럭키슈에뜨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파이브콤마’와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럭키슈에뜨의 심볼인 ‘올빼미’ 캐릭터를 모티브로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을, 그렇지만 어딘가엔 존재할 것 같은 올빼미 숲’을 표현했다.
파이브콤마는 정혜진 작가가 이끄는 수공예 직물을 탐구하고 만드는 텍스타일 디자인 스튜디오다. 파이브콤마는 다양한 소재의 직물을 입체적인 방식으로 제작해 하나의 오브제로 만드는 작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