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이사 최원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버추얼 휴먼 ‘로지(@rozy.gram)’와 함께 ‘판타지 트립(Fantasy Trip)’ 캠페인을 선보인다.
‘로지’는 약 12만 8천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로, 이번 협업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전세계 진출국에서 버추얼 휴먼과 협업한 첫 사례이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로지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판타지 트립’ 캠페인으로 여행에 대한 영감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화보 이미지와 영상을 선보인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판타지 트립’ 캠페인은 리오프닝 시대를 맞아 다시 우리의 일상으로 찾아온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환상적인 비주얼로 풀어냈다. 각기 다른 네 가지 신비로운 배경의 버추얼 세상에서 여행과 탐험, 휴식을 즐기는 다채로운 모습의 로지와 함께 ‘큐리오’, ‘에어코닉’ 및 ‘프론텍’ 등 특별한 여행에 어울리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들을 감각적으로 선보인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이번 캠페인을 활용한 5분 길이의 ‘힐링 트래블 영상’도 7월말 공식유튜뷰를 통해 공개한다.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휴양지에서 쉬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배경 이미지에 모션 효과와 실제감을 살린 ASMR사운드를 더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전세계적으로 여행의 새시대가 열리는 특별한 순간을 맞아 즐겁고 컬러풀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시공간을 넘나드는 환상적인 여행을 즐기는 로지의 만남이 많은 분들께 여행에 대한 설레임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로지의 소속사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백승엽 대표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판타지 트립’ 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순간을 살 수 있는 버추얼 인플루언서인 로지의 매력을 극대화한 캠페인” 이라며 “환상의 배경에서 여행을 즐기는 로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여행을 꿈꿔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로지가 함께한 ‘판타지 트립’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 및
SNS, 디지털광고, 영화관, 대형OOH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