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달롤, 메이필드 호텔과 콜라보레이션 사과 디저트 2종 출시

달롤, 메이필드 호텔과 콜라보레이션 사과 디저트 2종 출시

글루텐프리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 ‘달롤’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 호텔 서울’과 손잡고 국내산 사과로 만든 ‘애플 크림 롤케이크’와 ‘애플 크럼블 파운드케이크’ 등 ‘메이필드 X 달롤 사과 디저트’ 2종을 선보인다.

메이필드 호텔 서울은 총 6개의 F&B를 운영하며 직영농장에서 직접 수확하고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등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 식문화를 추구한다. 달롤 역시 우리 땅에서 자란, 최고 품질의 쌀로 평가받는 김포금쌀을 활용해 고품질의 글루텐프리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동일한 이념을 가진 두 브랜드가 협업을 통해 우리 땅에서 자란 원재료를 활용한 고품질의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기획되었다.

‘애플 크림 롤케이크’는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생크림에 국내산 사과와 사과잼을 블렌딩해 아삭한 사과의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애플 크럼블 파운드케이크’는 국내산 사과를 듬뿍 넣은 파운드케이크에 바삭한 크럼블을 올려 사과의 향긋함과 고소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두 제품 모두 글루텐프리 디저트로 밀가루 알레르기가 있거나 섭취를 피하고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전용 고급 패키지와 메이필드 호텔 서울의 쇼핑백이 제공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게 구성으로 준비됐다. 해당 제품 2종은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B1에 위치한 달롤 매장 및 메이필드 호텔 내 베이커리 숍인 ‘델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달롤과 메이필드 호텔 서울의 온라인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달롤컴퍼니 안나민 마케팅 이사는 “달롤과 메이필드 호텔 서울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리 땅에서 난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베이커리의 풍요로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밀가루를 멀리하는 사람들도 맛있는 디저트가 주는 행복을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달롤의 전 제품은 밀가루 및 글루텐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김포쌀로 제조되는 제품으로, 최근 제조시설 및 전 제품에 대해 국내 최초로 미국 GFFP 글루텐프리 인증을 받은 바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