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11, 2025
HomeDaily NewsBeauty우먼스톡, 네이버 출신 유승재 이사 대표로 선임

우먼스톡, 네이버 출신 유승재 이사 대표로 선임

뷰티 유통 플랫폼 우먼스톡은 지난 6월 초, 유승재 네이버 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유 대표는 약 11년간 네이버에서 마케팅을 총괄하며 마케팅센터장(이사)으로 네이버의 브랜딩 캠페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온오프 마케팅을 리드했다. 이어 모바일 메신저인 라인의 글로벌마케팅TF장을 맡아 동남아 등 격전지에서 TV광고 등 마케팅캠페인을 책임졌고, 최근에는 SNS서비스 폴라를 기획 및 론칭함과 동시에 뮤직, 책문화, 그라폴리오 등 컬쳐사업 부문을 총괄했다.

우먼스톡은 개인 크리에이터들이 우먼스톡에 입점된 뷰티&패션 브랜드 동영상을 제작하고, 사용자들은 이 콘텐츠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구조의 커머스다. 이 과정에서 크리에이터들은 일정 수익을 받고, 제조사는 마케팅 리소스를 얻는다. 그 대신에 입점 브랜드는 타 쇼핑몰 대비 최저가로 우먼스톡에 제품을 공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유 대표는 “콘텐츠와 커머스의 결합, 비디오커머스가 디지털 커머스의 큰 축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스타트업이 가지고 있는 ‘스피드’와 ‘열정’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혁신하면서 크리에이터와 콘텐츠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커머스 모델을 앞장서서 만들고 도전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RELATED ARTICLES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