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CTBR 챌린지’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얼마 전 공개된 ‘Courage To Be Real I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캠페인의 메시지를 알리고자 시작됐으며 요즘 화제의 인물인 다나카부터 권 트윈스 (권영득, 권영돈), 나나 영롱 킴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본인의 특징을 살린 영상과 이미지로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커리지 투비 리얼’은 자신감 있는 태도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드러내길 바라는 캠페인의 메시지이자 코치가 수 세대에 걸쳐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관이다.
‘CTBR 챌린지’는 본인 그 자체를 ‘그 잡채’라는 언어유희를 통해 세상에 알리는 챌린지로 베스트 챌린저에게는 코치 가방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 릴 나스 엑스(LIL NAS X)는 용감하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세상을 변화시킨 아티스트로, 그를 주인공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인상 깊다. 영상은 릴 나스 엑스가 두려움, 자기 회의, 주변 시선을 극복하고 음악을 통해 명성을 얻고 다재 다능한 슈퍼스타가 되는 여정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