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매니지먼트기업 우리골프(대표 : 권창용) 는 엠트웰브 (대표 : 이용철)와 지난 2월 14일 우리골프 자체 브랜드 ‘12000클럽’ 연계관련 업무협약을 우리골프 사옥에서 체결하였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금번 협약을 통해 엠트웰브는 우리골프 ‘12000클럽’ 모바일 쿠폰을 발행하고 B2B, B2C, O2O 선물하기 기능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2005년 설립된 엠트웰브는 모바일쿠폰 브랜드 ‘기프트팝’을 통해 외식, 호텔, 생활 등 백여개의 브랜드의 O2O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집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에도 진출해 K-모바일을 선도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우리골프의 ‘12000클럽’은 22년 9월 론칭이후 성공적으로 창립회원 모집을 마감하고 현재 1차 회원을 모집 중이며 서울 평창동에 ‘12000클럽’ 클럽하우스 개장을 앞두고 있다.
우리골프 권창용 대표는 “엠트웰브의 기술을 결합하여 출시되는 모바일쿠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보다 많은 곳에서 손쉽게 ‘12000클럽’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특히 하이엔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금융, 자동차,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12000클럽은 필드와 스크린골프 구분이 없이 홀인원 축하금 지원하고 있으며, 유명 브랜드 할인 및 증정 이벤트, 헬스케어, 클리닉, 코스메틱 연계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혜택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