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피런스, ‘옵티마 약국’과 협업 국내 로즈힙 퓨레 제품 100개점 런칭

0
332

헬스케어 브랜드 ‘헬피런스(HEALPRANCE)’의 ‘로즈힙플러스 S’와 ‘로즈힙플러스 D’의 소비자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헬피런스에 의하면 약국체인 ‘옵티마’와 협업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가맹 약국 100개 지점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확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는 국내 로즈힙 퓨레 제품 최초 약국체인 공급으로, 가맹 약사와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한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즈힙플러스 2종의 모든 성분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진 최상의 로즈힙과 원료만을 고집하여 생산하고 있다. 로즈힙플러스 S는 로즈힙 99%와 피쉬코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글루타치온 등 핵심 성분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을 위해 비타민C까지 배합하여 체계적인 영양 밸런스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로즈힙플러스 D는 로즈힙 99%와 L-카르니틴과 팥 추출분말이 배합되어 건강은 물론 몸을 가뿐하게 라이트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헬피런스 관계자는 “이번 옵티마 입점을 통해 누구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약국에 헬피런스 제품이 공급되어 소비자 접근성이 한층 더 형성됐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하게 로즈힙플러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