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작가 ‘퀸지(QUENZY)’와 아트 콜라보를 통해 몰 전체를 여름철 시원한 해변과 신나는 바캉스 분위기로 꾸민다.
퀸지 작가는 서브컬처와 스트릿 문화를 개성 있는 그림체와 색감으로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츄파춥스, 슈퍼두퍼, 롯데 자이언츠, 이랜드 FC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 경력을 지니고 있다.
타임스퀘어와의 이번 아트 콜라보 작품은 ‘RIDE THE WAVE’라는 주제로 청량한 파도와 시원한 서핑 등 여름을 상징하는 일러스트를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했다.
해당 작품은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경방이 운영하는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5월 25일), 타임스트림 신림(5월 27일)에도 함께 설치되어 곳곳에서 퀸지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퀘어는 몰 외벽과 게이트, 홀 전체를 일러스트로 채우고, 1층 아트리움 전광판과 몰 곳곳의 디스플레이에서도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지하 1층에는 포토존을 설치해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타임테라스 동탄과 타임스트림 신림은 몰 외벽과 게이트, 층별 유리 난간을 시원한 여름 일러스트로 채워 쇼핑과 동시에 퀸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RIDE THE WAVE’를 주제로 한 일러스트 전시를 쇼핑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타임스퀘어, 타임테라스, 타임스트림 어디서든 개성 넘치는 퀸지 작가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