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BEENTRILL)’ 에서 전개하는 빈트릴 골프(BEENTRILL GOLF)가 나이스 매너스 클럽(NMC)과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여름 필드룩에 위트함을 더한 상품들로 라운드 티셔츠, 피케 티셔츠, 버킷햇 등으로 구성됐다.
빈트릴 골프(BEENTRILL GOLF)는 빈트릴(BEENTRILL)만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크루 감성에 골프 DNA를 담아 재해석해 제작된 젊고 자유로운 골퍼를 위한 하이엔드 감성의 필드룩이다.
이번에 함께 협업 작업을 진행한 나이스 매너스 클럽(NMC)은 서브컬쳐, 아트 프로젝트,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그래픽과 메세지로 시각적 즐거움을 공유하는 ‘원라이프’ 에서 운영 중인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서브 컬처와 패션을 존중하며 매너를 갖춘 소수를 위한 감성을 지향한다.
빈트릴 골프(BEENTRILL GOLF)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기 위해 빈트릴골프 X 나이스 매너스 클럽(NMC) 단독 화보도 선보인다. 화보 속에서는 여름 필드룩에 돋보일 티셔츠, 모자 등을 착용하였고, 블루 컬러의 배경지를 활용해 블루와 핑크, 화이트 등의 제품 컬러를 돋보이게 했다.
이번 협업컬렉션은 6월 1일 무신사 단독 선 판매를 시작으로 빈트릴 온ㆍ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월 16일부터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빈트릴 매장에서도 협업 라인과 나이스 매너스 클럽 굿즈 등을 꾸며놓은 이색 공간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