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 6월 랜선대회 2종 진행한다

건강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에서 네 곳의 후원 브랜드와 함께 랜선대회 2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6월에 진행되는 챌린저스의 ‘랜선대회’는 건강의 기본인 걷기와 꾸준한 습관이 중요한 피부 관리 행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걷기 대회’는 참가자 간 누적 걸음 수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더 걷고 싶은’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대회가 시작되면 챌린저스 만보기를 연동하고 자유롭게 걷기만 하면 된다.

‘꿀피부 대회’는 기초 화장품 바르기,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 뷰티 건강식품(콜라겐 등) 섭취하기, 클렌징 꼼꼼히 하기, 팩하기로 구성된 5가지 꿀피부 습관을 지키고 체크할 때마다 점수가 주어진다. 대회 기간 매일 꿀피부 점수를 기록하고, 누적된 점수로 참가자 간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랜선대회’는 달마다 새로운 브랜드들이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후원 브랜드로 나선다. 6월 랜선대회에는 총 4개의 후원사가 함께 참여한다고 전했다.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 짐푸드의 트렌드 세터 ‘서비푸드’, 바디 케어 브랜드 ‘낫포유’와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플라이밀’이 6월 랜선대회의 후원 브랜드로 결정되었다. 다양한 후원 브랜드가 함께하는 만큼, 참가를 원하는 도전자들은 원하는 대회에 신청하여 해당 브랜드의 후원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네 곳의 후원 브랜드는 참가자들이 더워지는 여름에도 간단한 습관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제품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이스킨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어린새싹 클린토너와 맑은 아보밥 비누를 포함한 제품 패키지를 준비했고, 서비푸드에서는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한 닭숫가루 단백질쉐이크를 제공한다.

낫포유는 순한 성분의 바디 전용 미스트와 스크럽을 후원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플라이밀에서는 간단하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는 쉐이크 4종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후원 제품이 포함된 기념팩 참가권을 구입하거나 참가권만 따로 구입하여 랜선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챌린저스의 최혁준 대표는 “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에도 간단한 습관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대회를 개최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랜선대회에 참여하며, 즐거운 일상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챌린저스는 이용자 스스로 도전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실전 비율에 따라 예치금을 환급받도록 함으로써 동기 부여를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함께 함으로써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기 부여의 새로운 방식으로 23년 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랜선대회’는 달마다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으로 진행될 온라인 대회 프로그램이며, 걷기, 헬스, 홈트, 꿀잠 등 언택트로 많은 사람이 함께 모여 즐겁게 참가하고 경쟁할 수 있는 대회이다. 챌린저스에서 진행하는 ‘랜선대회’의 지난 이벤트들과 모집 중인 대회의 정보는 앱 내 홈 화면의 랜선대회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