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대표 신현균)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CC콜렉트(CC collect)’가 니트 브랜드 ‘카케키코쿠(KaKeKiKoKu)’와 콜라보 작업을 통해 올겨울 따뜻하고 키치한 니트 상품을 19일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카케키코쿠는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메인 디자이너 곽다현이 전개하는 브랜드로서 전통 뜨개 기술과 뉴욕의 젊은 패션 디자인 감각을 통해 기본에 충실하면서 디렉터가 추구하는 스트릿 감성이 담긴 니트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MZ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페미닌한 무드로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CC콜렉트는 색동감 있는 컬러와 어린 시절 추억의 향수가 담긴 감성으로 재해석한 키치한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콜라보 제품들을 통해 MZ세대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CC콜렉트는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니트 헤어핀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30(일)까지 완성된 핸드메이드 헤어핀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C콜렉트 관계자는 “10월 31일(화) 저녁 8시에 대현인사이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콜라보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C와 카케키코쿠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대현인사이드(www.daehyuninside.com)와 W컨셉,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