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8, 2025
HomeDaily NewsBeauty티르티르, '레드 쿠션 도쿄 팝업' 성료...문전성시 진풍경 연출

티르티르, ‘레드 쿠션 도쿄 팝업’ 성료…문전성시 진풍경 연출

세계 3위 규모의 뷰티 시장 일본에서 국민 쿠션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 티르티르(TIRTIR, 대표 이유빈)가 지난 8월 1일부터 4일까지, 총 4일 간 일본 도쿄 다이칸야마에서 ‘마스크 핏 레드 쿠션 팝업’을 성황리에 운영, 현지 고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티르티르 레드 컬렉션’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개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30쉐이드 전 컬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와 인생네컷 포토존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또한, 자신의 톤에 딱 맞는 레드 쿠션 쉐이드를 인스타그램 필터를 통해 찾아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다양한 컬러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일본 내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7월, 30개 쉐이드까지 일본 내 공식 론칭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일본에서 이미 주요 뷰티 어워드 34관왕을 석권, 출시 이후 지금까지 단일 판매량 763만개를 기록하며 일본 국민 쿠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나아가 미주 진출을 본격화한 이후 올 6월 메이크업 제품 처음으로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이와 같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약진으로 티르티르 2024년도 수출액은 2억불로 예상되며, 작년 7천만불 수출의 탑을 받은 지 불과 1년만에 약3배에 달하는 수출성장을 이뤄냈다. 한편, 티르티르는 오는 모든 인종, 피부 톤의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오는 8월 미주 내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10개 쉐이드를 추가 확장, 총 40개 쉐이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K뷰티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티르티르의 다양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tirtir_official) 및 글로벌 인스타그램(@tirtir_global)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